본문 바로가기
  • 모든 성도가 가야 할 완전의 길
성채 교회/기도 요청

예언과 꿈을 이루어 주소서

by Andrew Y Lee 2024. 2. 3.

20231124

앤드류 리에게 드리는 예언입니다.

저는 크리스쳔 인터내셔날 비젼 처치의

00 00입니다.

 

이 예언은 안드레 목사님께 주시는

예언입니다.

 

저는 주님께서 당신 안에

많은 영적인 은사를 주셨고,

그것이 필요하고

이번 시즌에 당신을 위해 맡기신 임무를 위해

그것을 새로운 차원으로 활성화하신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사역하러 갈 때 어떤 상황에든 들어가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내 영이 지식의 말씀을 풀어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의 사랑과

나의(하나님) 선함에 대한 간증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로 알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하나님) 정말로 관심을 갖고 있으며,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지식의 말씀을 말할 때

말씀하십니다.

 

나는(하나님) 또한 당신에게

그 사랑과 이해의 마음을 주는데,

그것은 당신이 언제,

누구에게 말씀을 풀어야 하는지,

누구에게 말해야 하는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지식의 말씀이 많은 사람을

하나님의 나라로 끌어들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시간 동안 내 왕국에 있으며,

당신의 사역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부서지고 상처받고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롭고 보람 있고

강력한 일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고

우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예언의 말씀의 능력,

지식의 말씀의 능력,

심지어는 지혜의 말씀까지도

사람이 다 어찌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

말씀하십니다.

 

그들이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었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지혜의 말씀을 여러분에게 공개하겠다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은 매우 간단하지만

심오하고 강력한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당신의 지역 사회의 다른 지도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하나님은, “내가 네게 은총을 베풀고

네 속에 내 은혜를 불러일으켜

말할 수 있는 능력을

불어넣는다고말씀하십니다.

 

너는 내 말을 알며

그것을 대신하여 사람들을 자유롭게 할 말까지도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지혜로운 사람이기 때문에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수준에서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당신의 사역에 강력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당신은 위대한

영적 권위를 가진 사람이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 영적 권위의 더 큰 수준을 행사해야

하는 새로운 상황으로 내가 당신을 이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말씀하시기를,

너는 마음을 열고 정신을 열어

나의 기름 부음과

영적인 은사 다운로드를 받아 나가서

큰 능력으로 사역하고 매우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게 하라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당신은 예언의 말씀인

지식의 말씀과

지혜의 말씀으로

여러분들이 사역을 통해

치유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성채 교회 > 기도 요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책  (0) 2023.11.04
미국 여정  (0) 2023.11.04
책 출판을 위하여 기도 요청합니다.  (0) 2021.10.19
玉吉洞  (0) 2020.10.10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0) 2020.07.27